HOME > 낙도선교회 > 비전
 
하나님의 영광을 간직한 제자는 성령에 의해 어느 곳이든지 가서 하나님의 영광을 회복하는 선교의 일들을 만들어갑니다. 낙도선교회는 선교하는 제자를 만들어 냅니다. 이러한 제자를 통하여 직장, 교회, 가정, 열방 안에 선교하는 일들이 일어나도록 하는 것이 낙도선교회의 비전입니다.
선교와 부흥의 대역사는 캠퍼스를 통하여 이루어졌습니다. 캠퍼스가 하나님의 영광 아래 놓일 때 캠퍼스는 선교하게 됩니다. 특별히 낙도선교회는 신학교 중심의 사역을 통하여 신학대학 안에 하나님의 영광이 비춰지길 기도하고 있습니다. 모든 신학교를 하나님 영광 아래 두는 것이 낙도선교회의 비전입니다.
그리스도께서 교회를 그리스도의 몸으로 세워 주셨습니다. 주께서 이루신 하나님의 영광이 이제 교회를 통하여 온 열방과 민족 가운데 일어나길 원하셨기 때문입니다. 단기선교와 선교훈련에 교회 팀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돕고 교회가 이 선교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섬기는 것이 낙도선교회의 비전입니다.
우리 조국 안에 영적인 많은 축복을 주셨습니다. 이러한 모든 축복은 선교 아래 놓여 져야 합니다. 낙도선교회는 선교각성을 통하여 조국, 대한민국이 선교하는 일에 물질을 드리고 마음을 드리도록 섬기는 것이 비전입니다.
모든 열방을 하나님의 영광으로 회복하고 그 열방의 사람들을 제자로 삼아 다시 다른 열방으로 선교하는 일을 하도록 합니다. 낙도선교회의 선교원칙은 제자 낳는 선교입니다. 제자 낳는 선교를 통하여 열방이 하나님께 돌아오는 일들을 이루는 것이 낙도선교회의 비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