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낙도선교회 > 후원신청
밑빠진 독에 물고기 한 마리가 있습니다.
그 물고기 한 마리가 죽지 않도록 물을 붓고
또 붓습니다. 사람들은 말을 합니다.
"미친 짓이야", "시간 낭비야"
"그 물고기 한 마리를 위해 그렇게 하염없이 물을 붓느니 차라리 물고기 몇 백 마리를 사겠다"
그러나 물을 붓고 또 붓습니다.
그 물고기 한 마리가 살아 있을 때까지...
물을 붓고 또 부으면서 우리는 배웁니다.
우리 하나를 살리기 위해 끊임없이
부으시는 하나님의 사랑을...
그래서 물을 붓다가 우리는 웁니다.
힘들어서 지쳐서 우는 것이 아닙니다.
남들이 알아주지 않아서 우는 것도 아닙니다.
우리를 그렇게 사랑하신 하나님의 사랑 때문에 웁니다.
우리가 바로 그 밑 빠진 독에서 숨을 헐떡이며 살아가는 물고기 한 마리였다는 사실 때문에 웁니다.
낙도선교는 계산으로, 수지타산으로 하는 선교가 아니라 하나님의 마음으로 하는 선교라는 것을 낙도 선교 할 때마다 어김없이 느낍니다.
낙도 선교는 하나님의 마음입니다.
낙도 선교회는 '예수 그리스도의 피 복음(Blood Gospel)'만이 민족과 세계를 살리는 길임을 믿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만이 하나님의 영광을 누리는 유일한 구원의 길이기 때문입니다. 오늘 날 많은 그리스도의 젊은이들이 그리스도의 복음과 하나님 영광에 대한 확신의 결여로 복음의 야성과 영광성을 잃어버렸습니다. 지금은 더 나은 방법론과 더 나은 대안을 찾는 것이 아니라 사도행전 속에 꿈틀거렸던 복음의 야성, 피 묻은 그리스도에 대한 확신과 하나님의 영광성이 회복되어야 할 때입니다. 낙도선교회는 피 복음정신으로, 하나님의 영광으로 낙도, 오지, 민족, 세계의 한 영혼을 향하여 다가갈 것입니다. 피 복음(Blood Gospel)과 하나님 영광의 회복사역에 후원으로 동참하여 주십시오.
낙도 선교회는 1984년도부터 시작된 최초의 신학생 자치 선교운동입니다. 낙도 선교회는 탁상에서 이루어지는 신학수업이 아닌 현장에서 경험되어지는 신학이요, 복음입니다. 낙도선교회를 통해 수많은 전도사님들이 살아있는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경험했으며, 현장목회에서 사역하고 있습니다(현재까지 만 여명의 신학생, 청년들이 훈련받음) 올바른 신학의 정립과 더불어 살아있는 복음의 현장사역만이 올바른 지도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낙도선교회의 단기사역은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 총신대학교, 칼빈대학교, 한국성서대학, 고신대학, 어린이 선교원신학교,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서울신학교, 수원신학교, 대구신학대학교 등 신학생들이 참여하여 리더쉽, 선교, 기도와 영성, 선교 현장의 예배, 팀 목회, 실제적인 전도체험을 한꺼번에 배울 수 있는 살아있는 신학교육입니다.
또한 신학교에 G.L.C 운동으로 신학생들을 살리는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역을 통해 신학생 들이 피 묻은 그리스도의 영광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낙도 선교회는 끝까지 섬길 것입니다. 신학교를 섬기는 사역에 후원으로 동참하여 주십시오.
1984년부터 지금까지 만 여명의 신학생, 젊은이들을 섬과 오지에 파송했습니다., 지금도 교회가 없는 오지 지 25,000개 부락 촌과 3,200여 섬(유인섬700여개)지역의 영혼을 향하여 여름과 겨울 일주일간의 단기사역을 떠나고 있습니다. 지금 까지 만 여명의 사역자들이 1200개의 섬과 오지지역에 들어갔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에 대하여 듣지 못한 한 영혼이 남아있을 그 날까지 우리의 선교사역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낙도 오지의 한 영혼을 위하여 우리의 사역에 후원으로 동참하여 주십시오.
섬과 오지 지역에서 한 영혼을 위해 자신의 생애를 드린 현지 사역자들이 있습니다. 폭풍우가 몰아치고 죽음의 위협 속에서도, 할머니 네 분, 여섯 분이 모여도 그 곳을 떠나지 못하고 한 영혼을 붙들고 섬기는 현지사역자들이 있습니다. 지금 총 28분의 사역자들이 완도, 진도, 고흥, 마산, 강원도 정선, 여수 등 총 28개 교회를 통하여 현지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복음선을 통하여 복음을 전하고 있으며 현지교회를 건축하는데 돕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지사역자들을 위해 후원하여 주십시오.
낙도선교회는 단기선교를 한국교회 청년들을 위해 열어놓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사랑의 교회, 신반포 교회, 서울순복음교회, 대길교회, 동현교회 등 매년 20-40교회의 청년들이 이 사역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복음의 현장 속에 받은 은혜가 살아있는 은혜로 체험되는 단기선교를 통해 청년들은 자신들 속에 있는 그리스도의 위대성에 놀라곤 합니다. 한국교회 젊은이들이 피묻은 그리스도를 만나 주님의 위대성을 찬양하도록 이 사역에 동참하여 주십시오.
 
성명(단체명)
구분 이메일
성별 생년월일
주소
-
전화번호 - - 핸드폰번호 - -
후원종류 월작정후원금
납입방법
후원동기
온라인 구좌번호
우체국 : 013540-01-001250 (낙도선교회)
우체국 : 013540-01-001871 (낙도(홍석기))
국민은행 : 772-01-0002-618 (김덕래(낙도))
농협 : 100082-51-023255 (김덕래(낙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