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낙도단기선교 > 비전
 
선교는 교회의 본질입니다. 사도행전은 교회선교의 역사입니다. 또한 교회 본질은 선교입니다. 그러므로 교회 본질인 선교를 이루어낼 선교운동가를 전략적으로 세워야 합니다. 여러분의 교회에 한 선교운동가, 선교전략가를 세우십시오. 신학생이나 목회자가 아니어도 됩니다. 열방과 민족, 지역을 품고 하나님 아버지 마음을 가진 사람이면 됩니다. 직장인이든, 자영업을 하든, 직업과 나이, 학력의 상관없이 성령의 사람을 세우십시오. 선교운동가는 여러분의 지역과 우리 민족, 열방 모두를 품고 전략적으로 교회 안에 선교의 일들이 지속적으로 일어나도록 하는 선교행정가이며 전략가입니다. 여러분의 교회를 선교적 교회Mission Church 로 이끌어 낼 선교운동가Mission Maker를 세우십시오. 낙도단기선교는 여러분의 교회에 선교운동가를 세우는 비전을 갖고 있습니다.
사도행전 1장8절은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교회공동체가 속해져 있는 지역사회(예루살렘), 민족(온 유대), 복음이 들어가고 있는 타문화지역(사마리아), 미전도 종족(땅끝) 까지를 선교하는 총체적 선교입니다. 지역사회의 복음화를 이루지 못하면서 땅 끝에 대한 환상을 갖고 있는 것도 선교의 역기능이며 지역사회 전도에는 충실하면서 열방으로 나아가지 않으려고 하는 것도 선교의 역기능입니다. 선교는 지역적 나눔으로 구분하는 것(타 문화권은 선교이며 자기지역전도는 선교가 아니라고 생각하는 것)이나 복음의 서진 같은 단계(예루살렘 다음 단계가 유대이고 유대 다음이 사마리아라는 단계적 생각)가 아니라 총체적이고 통합적인 선교입니다. 교회의 상황과 규모에 따라 그 총체적이고 통합적인 선교를 개인이 그 은사와 부르심에 따라 선교의 영역이 다른 것처럼 교회도
하나님의 부르심과 그 상황에 따라 강조점을 두는 선교의 영역이 다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속해져 있는 지역으로부터 열방에 이르는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이 교회 안에 넘쳐나야 합니다. 이러한 일을 주도할 선교운동가를 양성해야 합니다. 선교운동가는 지역사회에 대한 선교적 통찰과 더불어 민적과 열방 가운데 선교적 통찰을 가져야 합니다. 이것이 사도행전 1장8절의 비전을 품는 선교운동가이며 이런 선교운동가들을 통하여 사도행전 1장8절의 비전이 여러분의 교회 가운데 이루어집니다. 한 교회, 한 선교운동가 One Church, One Mission Maker 세우기를 통해 사도행전 1장8절의 비전을 이루어 나갑시다. 낙도 단기선교를 통하여 여러분의 교회에 사도행전 1장8절의 비전을 성취하는 것이 낙도 단기선교의 비전입니다.
대한민국, 조국교회는 특별히 우리 세대 안에 각성하여 하나님의 비전을 가져야 합니다.
우리 조국교회는 하나님의 특별한 준비로 인하여 2007년, 17000명 정도의 선교사를 열방 가운데 파송하는 세계 제2위의 선교대국이 되었습니다. 21세기는 물류의 시대입니다. 이 물류의 시대를 타고 하나님은 마지막 남은 복음지역을 복음화 하는데 비상한 간섭을 하실 것입니다. 아시안 하이웨이(아시아를 연결하는 철로)가 부산을 거쳐 북한, 중국과 러시아, 중앙아시아를 관통하여 이슬람지역까지 들어갈 것입니다. 하루 만에 우리가 원하는 부족이나 마을로 들어가는 시대가 열릴 것입니다. 1990-1991년 사이에 하나님은 선교를 위해 전 세계국가의 25% 정권을 교제하거나 해체했습니다. 하나님은 하나님 영광을 위해 선교환경을 바꾸어나가십니다.
마지막 종족을 향한 선교환경 변화를 위해 21세기에 한반도로부터 시작하여 이슬람지역까지 연결되는 고속화 철로 연결 작업을 하나님은 이루실 것입니다. 그런데 한국선교사의 80%가 도시 선교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마을이나 부락촌, 한두 가구 사는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제시하는 일은 조국교회가 단기선교를 통하여 그 일을 이루도록 해야 합니다. 부족 단위가 아니라 마을 단위의 복음전도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종족에게 복음이 들어가더라도 남아 있는 한 영혼이 있다면 종족 복음은 완수된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21세기 선교개념을 부족에서 마을로 전한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Bridge-Missionary(복음다리 선교사) 선교운동가를 양성해야 합니다. Bridge-Missionary는 자기 직업과 일을 갖고 있으면서 열방이나 낙도의 정보를 파악한 뒤 자기 교회 안에 전문적인 선교운동을 일으키는 선교사입니다. 그래서 열방의 마을과 낙도, 우리 민족의 낙도와 오지를 자기 교회와 연결하여 지속적인 선교를 하도록 하는 선교운동가입니다.
선교사들의 손이 미치지 못하는 마을과 부락에 하나님 영광을 회복시키기 위한 선교동원가, 선교전략가인 Bridge-Missionary를 한 교회가 한 명이상씩 세워야 합니다. 그리하여 선교적 교회Mission Church가 되어야 합니다. 21세기는 Bridge-Missionary를 통하여 선교적 교회가 선교운동을 해야 하는 시대입니다. 한 교회, 한 선교운동가, Bridge-Missionary 세우기를 통해 21세기를 선교한국시대Mission Korea로 만들어야 합니다. 낙도단기선교를 통하여 여러분과 여러분 교회 안에 Bridge-Missionary를 세우는 비전을 낙도선교회는 갖고 있습니다.

낙도선교회는 단기선교를 통하여 우리 민족의 430여 유인섬과 14만 부락촌의 영혼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비전과 동시에 열방과 종족 가운데 있는 마을과 섬들의 영혼에게 복음을 전할 비전을 갖고 지금까지 선교의 일들을 감당해 왔습니다. 이 비전을 위해 여러분 교회 안에 선교운동가, 전략가를 세우십시오. 지역사회를 복음화 하고 우리 민족에 그리스도의 복음을 모르는 우리민족의 430여 유인섬과 14만개의 부락촌을 복음화하고, 더 나아가 중국, 중앙아시아, 동남아시아, 인도, 이슬람지역을 선교하는 총체적 선교전략을 세울 선교운동가, 전략가를 세우십시오. 자기 지역에 복음전도를 많이 한 지역전도자를 양육하고 세우는 동시에 총체적으로 선교전략을 세울 선교운동가를 교회 안에 세우십시오. 그리하여 교회 안에 회복되는 하나님의 영광과 열방 가운데 회복되는 하나님의 영광을 보십시오.

낙도선교회는 22년간 우리 민족의 섬들 4300여개와 14만 부락촌을 향해 복음전도를 해왔습니다. 22년 동안 마을과 부락촌들을 복음화하면서 쌓아온 복음전도 공략과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낙도선교회가 갖고 있는 선교전략과 정신은 지역사회 복음전도와 열방을 복음화 하는데도 동일한 영적 충격Spiritual Impact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낙도단기선교 훈련에 예비 선교동원가들을 보내주십시오. 선교동원가를 세움을 통하여 여러분의 교회가 민족과 열방을 품는 선교적 교회Mission Church가 될 것입니다. 낙도선교회는 민족과 열방의 낙도와 부락촌을 복음화 하는 비전을 위해 단기선교를 통하여 여러분 교회 안에 선교운동가를 세우는 일에 헌신하겠습니다. 이것이 낙도단기선교의 비전입니다.
21세기는 우리 조국교회가 민족의 낙도와 오지, 열방의 낙도와 오지를 향해 그리스도의 정신으로 희생하며 선교를 하여 하나님 영광을 회복해야 합니다. 21세기는 조국의 교회가 열방을 품고 일어나야 할 부흥의 시대가 되어야 합니다. 낙도선교회는 단기선교를 통하여 여러분을 ‘선교운동가’ ‘Bridge-Missionary’로 세우겠습니다. 이 비전을 위해 낙도선교회가 희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