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낙도단기선교 > 추천의 글
 
 
낙도선교는 성경의 이론을 실험하며 체험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하나님이 살아계시며 역사하신다는 성경의 이론을 실제로 몸으로 체험하며 느낄 수 있는 기회입니다. 낙도선교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저희 청년부에서는 낙도선교를 통해 받은 은혜가 너무 크기 때문에 다음부터는 수련회를 대신해서 모든 청년이 낙도선교에 전념할려고 기도 중에 있습니다. 여러분의 교회들도 이 아름다운 선교사역을 통하여 주님의 명령에 순종하시고, 또 이 놀랍고 풍성한 은혜를 함께 누리시길 소원합니다.
낙도선교는 치열한 영적싸움의 한 복판에서 악한 세력과의 치열한 영적전투를 수행하면서 잃어버린 영혼들에게 섬김과 말씀을 전함으로써 복음을 전하는 전인격적 사역이다. 어떻게 보면 영적 훈련과 전투라는 두 과정은 우리 인생의 축소판과도 같다. 우리가 일평생을 무엇을 위해 살아야 하며, 그것을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를 분명하게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따라서 낙도 단기선교를 다녀온 크리스챤은 어느 곳에 가든지 하나님의 보내심을 받은 군사요, 제자로서의 스피릿과 비젼을 갖고 살아가게 되는 것이다. 참으로 경이로운 하나님의 은혜가 아닌가 싶다.
처음에 낙도 선교는 신학생이나 젊은이들이 하는 것으로만 알았습니다. 70이 몇 년 안 남은 나이에 그 틈에 낄 수 있을 것이지 많이 망설였습니다. 하지만 낙도선교는 주님이 너무 기뻐하실 사역이므로 앞으로 신학생이나 교회의 청년들이 더 많이 참여하여야 함은 물론이고, 각 교회의 참여와 나이 많은 성도들이라고 주저하지 말고 주님이 그토록 원하시는 복음 전하는 일, 그 중에서도 한 번도 복음을 들어보지 못한 외딴 섬에 가서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는 일에 동참하는 운동이 더욱 활발히 일어날 것을 기대합니다. 그리고 건강 주실 때까지 낙도를 마음에 품고 기도하며 가겠습니다.
하나님 사랑과 이웃 사랑의 최고의 실천은 전도와 선교라고 생각합니다. 하나님의 사랑과 하나님의 마음을 아는 자만이 복음을 전함으로 이웃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낙도선교에 참여할 수 있는 것입니다. 낙도선교는 이미 받은 하나님의 사랑을 낙도와 오지에 있는 영혼들에게 전함으로 더 큰 하나님의 사랑을 받아 누릴 수 있는 사랑충전소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귀한 사역을 청년들만 누려야 되겠습니까? 온 성도들이 참여하여 사랑과 복음을 나눔으로 영적으로 회복되는 한국교회가 되길 기대합니다.
청년들에게는 패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열정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패기와 열정을 하나님의 마음이 있는 곳에 쓰지 못하고 어떻게 사용해야 할지 몰라 헤매 기도합니다. 아직도 낙도와 오지에는 복음의 소식을 듣지 못하고 들어도 그 기쁨을 누리지 못하는 많은 영혼들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애타는 마음이 있는 복음의 소외지 낙도와 오지에 우리의 발걸음과 섬김, 한 영혼을 자유케 하는 복음 전함을 통해 하나님을 주로 고백하고 인정하는 그리스도의 계절이 하루속히 임하기를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할렐루야!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감사합니다.
기도로 준비했던 해남 어불도 전도여행팀 19명은 교회 25인승 버스에 몸을 싣고 해남 어불도까지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사역 이튿날은 바람이 불고 비가 많이 내려서 여간 걱정이 아니였습니다. 바람이 불고 비가 오지 않았으면, 바다로, 육지로 나가서 사람을 만나지 못했을 텐데 하나님께서 필요 적절한 일기를 주셔서 만날 영혼들을 만나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배안에서 주민들이 내년에도 또 오라고 하는 말에 하나님께서 허락하시면 또 오겠노라고 하면서 예수님을 구주로 믿으라고 간곡히 부탁하였고, 작별한 나의 두 눈에는 눈물이 맺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