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도선교회-낙도선교회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HOME > 낙도자료 > 선교이야기
 
제 목   낙도목회자·선교사 ‘히브리어학교’
작성자    관리자
글정보   Hit : 186, Date : 2018/02/23 16:57
 
낙도선교회(대표:박원희 목사)와 한인세계선교사지원재단(사무총장:김인선 장로)이 주최한 낙도목회자와 해외선교사들을 위한 히브리어 원어 단기선교학교가 1월 29일부터 31일까지 원동교회(정현민 목사)에서 열렸다.

지난해 여름 낙도목회자와 해외선교사들을 위해 헬라어 원어학교를 개최한 데 이은 두 번째 교육프로그램이다. 이번 과정도 원동교회와 강남기쁨병원(원장:강윤식)의 후원 속에서 44명의 현장 선교사역자들이 참가해, 모처럼 배우는 기쁨을 만끽했다.

특히 중국에서 현지 교회 지도자들에게 성경을 원어로 가르치다가 공안에 발각되어 추방당한 선교사, 성경원어를 공부해 하나님 말씀을 더 명확하게 선포하고 싶었던 섬 목회자, 캐나다에서 현지 목회를 하다가 아내의 병환으로 잠시 귀국한 목회자 등 다양한 사연을 지닌 사역자들이 이번 과정에 참여했다.

한 참가자는 “해외 선교사역을 하던 중 히브리어와 헬라어 습득을 위해 개인적으로 공부하다가 한계를 느껴 힘들어했는데, 이번 교육과정을 통해 답답했던 부분을 해소할 수 있어 감사했다”면서 “사역지로 돌아가서 더 자신 있게 섬길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보길도에서 사역하는 중에 이번 히브리어학교에 참가한 이명기 목사는 “땅 끝에서 섬기다보니 재교육의 기회가 평소 충분치 못해 늘 배움에 대한 갈망이 있었다”면서 “어렵게 참가한 2박 3일의 일정동안 많은 소득과 보람을 얻고 돌아간다”며 고마워했다.

낙도선교회는 원어학교에 이어 성경통독 강해학교를 올 여름 개설해, 낙도목회자와 해외선교사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꾸준히 열어준다는 계획이다. 박원희 목사는 “영적 최전방에서 분투하는 사역자들이 영적으로 더욱 충만하고, 말씀으로 부유해지도록 계속 도움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등록자   비밀번호
4499  진도 관사도교회(등대2호) 선교보고 관리자
4504  소안도 소진교회 사택 수리 보고 관리자

'